가족,아이들과 갈만한곳

시리미자연 놀이 체험장

살림남공작소 2020. 7. 2. 03:08

놀이 동산은 가면 안될것 같고, 키즈카페? 백화점?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많은 곳은 가질 못할것 같아 열심히 검색한

결과 아이 들과 강화 시리미 자연 놀이 체험장에 놀러 갔다 왔습니다.

이곳 입구에 들어서면 사장님이 정말 잘 가꾸신 정원 같은 분위기에 놀이 체험장이 눈앞에 펼쳐집니다.

나무들과 잔디 이곳을 걷고 있으면 이곳 사장님이 얼마나 신경 써서 가꾸고 있는지 알수 있을 겁니다.

바람게비가 있으니 한층더 분위기가 있어 보이네요~

이곳 놀이 체험장에는 여러가지 놀이 시설과 체험장이 있어요

사장님이 직접 만들어 놓은것같은 미끄럼틀과 외나무달이 코스가 있는데 이곳도 풀과 나무로 둘러 쌓여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집라인은 처음 봤을떼는 별로 빠를것 같지않고 길이도 짧아 보여, 우리 두 딸레미들이 재미없어 할것같아 걱정했지만.......ㅋㅋ 아이들이 타고 내려가니 마지막 끝에서 그내 타듯이 위로 올라갔다 내려오면 아이들이 재미있어 하네요~

집라인은 딸레미들이 재미있게 탄 코스와 바로 옆 4살, 5살 정도 어린 아이들도 안전하게 탈수있게 만들어 놓은 집라인이 있어요~

신나게 집라인을타고 다른 장소로 뛰어가 도착한곳은 바로 바로 미꾸라지 잡기 체험장이에요~

이곳에 미꾸라지를 풀어 놓아 아이들이 바가지로 미꾸라지를 잡아 보는 체험을 할수있어요

사진에서 보는거와 같이 물 높이도 발목까지와 정말 어린 아이들도 물장난치며 미꾸라지 잡는 체험을 할수있어 초등학생 딸도 정말 좋아 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이곳, 이곳은 장난감 낚시터인것같은데, 아이들이 수영도 하고 초등학생들도 물놀이 하기에 딱 좋은 곳이에요~ 그리고 사진끝에 보면 땜목같은것이 있는데, 올라타서 끈을 잡아 당기면서 앞으로 가는 방식의 땜목입니다.

놀다보면 이곳 사장님이 아이들이 무엇을 좋아하고 안전하게 놀수있는지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보이네요~

자~또다른 이곳은 아이들이 재미있게 씽씽 달릴수있는 코스입니다.

앉아서 좌우로 흔들어 앞으로 움직일수 있는 탈것이 있는데 이름은 알수가 없네요~ㅎㅎ

이름이 무엇인지 알수는 없지만 ㅎㅎ 우리 두딸은 신나게 달리고 있습니다.

신나게 놀기만 하는 곳이 아니라 동물들 한테 먹이도 줄수있어요~

동물 종류는 염소, 토끼, 그리고 우리 딸들이 만지고있는 작은 멍멍이가 있어요~

토끼 먹이도 주변에 풀을 뜯어 주라고, 쓰여있어요~ㅎㅎ 먹이를 돈주고 안사서 정말 좋아요~ㅋ

동물 친구들에게 먹이를 주고 내려오면서 보이는 작은 놀이체험장 있어요.

이곳에는 끈에 달려있는 공치기 링 고리에 걸기 그리고 전통 놀이인 투호와 같은 것도 있네요~ 

자 이제 마지막인 매점건물 ~ 이곳에는 방방이도 있어 엄마 아빠는 잠시 앉아 음료도 마시고 배가 고프면 컵라면도

먹을수 있는 곳 입니다~ 우리 엄마 아빠 먹는동안 아이들은 바로 옆 방방이에서 놀면 끝~ㅎㅎ

방해 받지 않고 맛있게 먹고 쉴수 있습니다~

잠시나마 코로나에서 벗어나 아이들과 같이 자연 속에서 신나게 놀수 있어서 정말 좋았던 하루 인것 같았어요~

깔끔하게 관리하는 사장님이 계신곳이라 좋고 아이들이 위험하지않게 놀수있는곳이라좋고 자연과 같이 할수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반응형

'가족,아이들과 갈만한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명 박물관 플러스 파주 삼릉 코스  (0) 2020.10.13
김포 연보람 목장 체험  (0) 2020.07.23
부천 상동 호수공원  (0) 2020.06.11
벽초지수목원  (0) 2020.05.27
김포 걸포중앙공원  (0) 2020.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