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아이들과 갈만한곳

부천 상동 호수공원

살림남공작소 2020. 6. 11. 12:05

부천에 있는 호수 공원에 아이들과 같이 나드리 갔다 왔네요~

공원에 이렇게 큰 호수가 있어 호수 둘레로 산책을 하거나 아이들은 자전거 킥보드 를 타고 놀기에 정말 좋아요.

호수 바로 옆에 놀이터가 있어 아이들이 정말 좋아 할것같아요~

저 터널식 미끄럼틀은 높이가 이따 보니 우리 큰 딸이 타면서 재미있다고 하네요~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바닥에는 작은 방방이도 있어요~

놀이 시설 위에서 바라본 공원에 호수에요~

주변 고층 건물들이 있지만 탁 트여 있어서 보기는 좋네요~

공원에는 매점도 있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문을 닫았네요.

그리고 공원 바로옆에는 웅진플레이도시가 보이네요~

공원에는 공영주차장이 붙어있어 주차 하기 편해요.

공원에는 스케이트보드 농구장 등이 있지만 코로나로 인해 당분간 사용을 못하는것 같아요

그래도 아이들과 이렇게 나와 시간을 보낼수 있는곳으로 정말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