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아이들과 갈만한곳

김포 걸포중앙공원

살림남공작소 2020. 5. 27. 14:23

김포에 있는 공원이에요~

아이들과 갈만한 곳이 없어 인터넷을 찾아보니 놀이터도 있고,아이들 자전거 인라인 킥보드도 탈수있는 공원을 찾았어요.

특히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집라인이 있다는거~!

아빠가 같이 가서 쎄게 밀어주면 아이들은 정말 좋아 하지요~

공원이 특히한건 아이들 교통 안전 교육을 할수 있는곳인지 인도와 폭이 좁은 도로 건널목등 설치가 되어 있어요.

그래서 인라인도 타기좋고 킥 보드도 타기 좋아요~

아이들과 놀다 안쪽으로 좀 들어가면 넓은 공원이 있어요~

그늘막 설치 할수있는 평상이 있어서 가족이 편히 쉴수 있는 공간을 만들수 있어요.

단 두면 이상 개방을 해놓아야 합니다~ㅎㅎ

봄이오면 나무에 잎이 자라고 그늘 밑 평상에 그늘막치고 누워 쉬면 정말 좋겠죠~ㅎㅎ

 

그리고 이곳에는 전통 널뛰기,그네 가 있어요.

초 고수들만 할수있는 정말 큰 그네와 바로 옆 아이들이 놀수 있는 그네가 있어요.

잘만 하면 정말 높이 올라 갈것같은데 전 무서워서 높이 올라가진 못했습니다~ㅎㅎ

다른 운동 시설도 잘 되어있고,여름에는 물놀이 할수 있는 곳도 있는것같지만....

코로나 때문에 물놀이를 할수 있을지는 모르겠네요.

아~가장 주용한 매점 있습니다.

작지만 그래도 매점이 있어요~ㅎㅎ

놀이 공원은 가고 싶지만 사람들이 북적이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려니 방방이나 키즈카페도 못가고....

정말 힘든 시기 입니다.

아이들과 쉴수있는 걸포중앙공원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